https://www.youtube.com/watch?v=gxfYgkOoKic
모카 영상 입니다.
정말 충격 적이죠.
본인은 브레이크를 밟았다고 주장 했답니다.
영상에서는 악셀을 밟고 있죠
브레이크는 기계장치 입니다.
이씨유가 미쳐 날뛰어서 급발진 한다 이런 이야기 그만하고
오인조작에 대처하는 매뉴얼을 만들고 교육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고령운전자 증가 시대 입니다.
내소중한 가족 또는 내가 사고를 당할수도 있습니다.
나도 나이를 먹기 떄문에 고령 운전자를 비하할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제대로된 교육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출처- 유튜브 김한용의 모카
제출 하는 급발진 운전자를 못 봄..
60세 이상은 그냥 페달 블랙박스 달고 운전하게 하면 급발진 사례 없어질듯요
브레이크 등이 안들어왔다가
차가 날랐을때 깜빡깜빡 두 번 들어옵니다.
브레이크 등이 기계식이라도, 오류가 없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그 점프 이후로, 브레이크가 제대로 작동되었을 확률이 없을까요??
점프 이후로 브레이크가 제대로 듣게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패달 오인이야 엄청 많죠. 하지만, 브레이크 오류는 정말 한번도 이러나지 않는 일인가요??
제출 하는 급발진 운전자를 못 봄..
60세 이상은 그냥 페달 블랙박스 달고 운전하게 하면 급발진 사례 없어질듯요
박모 명장께서는 브레이크도 이씨유가 제어 한다 이러는데. 이런 부분은 긴급제동에 한한 부분으로 연결이 되어 있을뿐 브레이크의 본질은 기계식입니다.
발로 힘것 밟으면 고장나지 않는한 서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급발진 가능성을 저는 매우 낮게 봅니다 .
논란을 잠식 시키고 진실에 따른 대응이 가능 하게 될것 같네요.
근데 급발지 차량들 거의 안들어오거나, 충돌 진적들어오는건 "긴급제동"기능때문에 들어오는 경우죠...
edr도 우리나라만신뢰를 못하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ㅎ
edr은 데이터가 수정안되게 제작이 되었다는데~ 우리나란 데이터신뢰 못 한다. 죄다 급발진이라는거 보면..
정말 패달 오인에 대한 사회적 논의가 필요하긴 합니다. 일본은 이미 대비를 하고 있죠
밟은거죠. 뇌에서 그렇게 인식하는거죠. 절대로 악셀이라고 받아들일 수가 없는 거죠. 흔히 접할 수있는게 "내가 언제?"가 있죠.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필수 수단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브레이크 등이 안들어왔다가
차가 날랐을때 깜빡깜빡 두 번 들어옵니다.
브레이크 등이 기계식이라도, 오류가 없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그 점프 이후로, 브레이크가 제대로 작동되었을 확률이 없을까요??
점프 이후로 브레이크가 제대로 듣게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패달 오인이야 엄청 많죠. 하지만, 브레이크 오류는 정말 한번도 이러나지 않는 일인가요??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고, 선풍기 틀고 자면 죽는다고 믿고..
계속 그렇게 우기고 살아 그냥 ㅎ
급발진 주장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벽보고 이야기하는것 같습니다
자 어떻게 긴 시간동안 브레이크 안밟았게냐 했던 급발진 무새들 나와주세요!
막상 사고 나니.. 그날만 페달 블렉 박스를 꺼두었다고 주장 하더군요.... ㅜㅜ
패닉이 그래서 무서운거죠.
그분인가?
작년에 박병일 관련해서 썼던 글인데요
보배에서 박병일 욕하면 큰일납니다
조심하세요
1.고령자
2.30년이상 무사고
3.운전이 직업인 사람
4.익숙한 길
위에 4가지중 최소 3가지는 무조건 들어감
물적,인적 사고 치고 책임 회피하려는 파렴치 인간,
자동차 결함이어야만 하는 법조계, 자동차학계, 정비계,
맹목적 현까, 대기업까들
그들의 이해관계가 똘똘 뭉쳐져
이러한 사실을 이해하려는 생각조차 없죠.
처음부터
자동차회사가 정보공개를 안하는게 가장큰 이유입니다.
단추를 처음부터 잘못끼운거죠.
그러니 자동차회사를 믿을수 있겠습니까?
고객보고 입증하라고하고 자료재공 안하죠.
법이 빨리 바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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