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RS7이 직빨의 황제라는 별명이 있더라구요
근데 생각해보니 BMW는 무게배분, 코너링, 스포츠성에서 단연 1위인데 특히 M
직빨은 무게배분이 앞이 좀더무거워야 좋다고알고있어서 일단 비엠은 제쳐두고,
특히 벤츠 AMG가 과거부터 직빨에서는 엄청 유명한걸로알고있는데 아우디 RS7도 직빨의황제란 별명이있어서;;
GT63AMG나 RS7을 비교해본다면 직빨하나만놓고보면 어느브랜드가 더 안정성있고 잘치고나가나요?
아우디 RS7이 직빨의 황제라는 별명이 있더라구요
근데 생각해보니 BMW는 무게배분, 코너링, 스포츠성에서 단연 1위인데 특히 M
직빨은 무게배분이 앞이 좀더무거워야 좋다고알고있어서 일단 비엠은 제쳐두고,
특히 벤츠 AMG가 과거부터 직빨에서는 엄청 유명한걸로알고있는데 아우디 RS7도 직빨의황제란 별명이있어서;;
GT63AMG나 RS7을 비교해본다면 직빨하나만놓고보면 어느브랜드가 더 안정성있고 잘치고나가나요?
단 amg gt계열은 예외
개인적으로 M 이 궁극의 머신인듯!!!
현기차는 순간발진력 급제동 브렉.
내 차 아니라고 있는 힘껏 악셀을 내리꽂곤 하죠
amg gt 63하고 rs7 하고 가격은 거의1억차이날겁니다.
직빨은 amg승리인데....가성비가 넘사벽 디자인도 제취향은 rs7
서킷가면 수입차중에선 M이 70프로 이상 차지하고 타본 사람은 알겠지만 AMG는 개씹언더스티어 나서 공도용. 공도에서 배기음 들으면서 타기에 적합
캐딜락 CTS 타보면 앎 .
현재는 M 이 다 빠름.
suv 에서도 X5M 이 우르스 보다
드래그, 롤링 다 빠름.
Z00근방에 잡아돌리는 차는
Rs밖에 없어요 서킷이면 무게 배분
빠른것도 중헌디
공도면 고속 안정감이 더 중허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