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건 원글입니다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688027
현재 보험사에 불만이 너무 많이생겨 보험사를 금감원에 민원접수를 하려고합니다
보험사에 불만을 가진 내용을 적어보겠습니다(중간에 담당자가 바껴서 처음담당자=담당자1, 새로운 담당자=담당자2로 구분하겠습니다)
담당자 1에게 생긴 불만
1. 가해 남편분께서 100대0을 인정했을때 바로 처리를 해주지않아 5일뒤에 가해자쪽에서 과실 번복
2. 퇴원 5일 전부터 매일 전화를 하며 전연령 렌트카를 000한방병원으로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처리를 해주지않아 퇴원할때 택시를 탔습니다
3. 주행중인 제 차량을 가해자가 측후방을 박은 사건인데 담당자께선 운전부주의다 뒤를 왜 안받냐라고 말했습니다
4. 오늘안에 통화주겠다, 언제 까지 해주겠다 라는 말을 해놓고 전화, 문자, 조치가 없었습니다
담당자2에게 생긴 불만
1. 저에게 과실이 1 ~2정도가 있다고 하셔서 이유가 먼지 물어봤더니 후방주시를 안했다고 하셨습니다 그말에 화가나 머리뒤에 눈이 달린것도 아닌데 어떻게 뒤를 봅니까? 라고 말하니 자기는 그자리에 없었는데 어떻게아냐? 이렇게 말하셨습니다
2. 어제 통화를 해서 뒤를 어떻게보냐 다시 물어보니 사이드미러나 룸미러로 보면되지않냐?이렇게 말하셨습니다
그래서 혹시 내 블랙박스 영상 소리를 들었냐?라고 물으니 그걸 왜 듣냐라는 식으로 말했습니다
저는 사고발생 직전 사이드미러로 상대방을 유심히 보고있었고 사고발생전 사고가 날것같다는 표현의 말을 했습니다 그래놓고 자기들은 블박 소리는 안듣는다고 합니다
3. 금융감독원에 조언을 구하니 보험사 감사실에 전화를 해보라고 하셔서 전화를 했습니다
고객 불만접수실에 연결하여 감사실에 연결이 가능하냐 물으니 거기는 고객센터가 아니라 고객 불만접수실에서 감사팀에게 전달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불만접수를 하고 5분뒤에 담당자 2가 전화왔습니다 불만접수실은 장식인가요? 보험료 500만원을 내는 저는 호구취급을 당하며 불만접수를 안해주고 불만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끝났습니다
센터장님과도 통화를하니 답이 없습니다
현재 보험사에 500만원을 내고있는 이상한 취급을 당하고 있습니다
같은 보험사라는 이유로 피해자는 보호 안해주고 가해자를 보호해주는 기분이 들어요
불만접수도 안되고 말이 안통하는 보험사 어떻게 할수 있나요?
금융감독원에 민원이 가능하다면 어떻게 넣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변호사를 통해 소송을 부탁하였습니다
가해자분이 왜 아프냐, 대인접수를 왜하냐 이런식이라 강하게 조치를 하려고합니다 차수리비가 450만원정도의 사고인데 왜 아프냐? 이런식이네요ㅜㅜ
변호사 분들께선 사고후 미처리가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경찰서는 아니라고 합니다
원글 올렸습니다
늦게 신고한게 걸림돌이 된건가요ㅜㅜ
누가봐도 100대0인데 이렇게 변호사비를 쓰며 소송을 합니다
가해자는 자기들은 당당하니 싸우자 라는 식으로 말을합니다
근육이 척추를 건들고 당기는 통증이 너무심해 입원한건데 이러네요ㅜㅜ
450만원정도의 파손이고 옆으로 친건데 왜 아프냐 이런식이네요ㅠ
보험담당자 뒷통수를 ㅈㄴ 쌔게 치고 싶게 하는 대답이네요
무조건 무과실주장하시고 소송까지 가세여
그리고 지금이라도 병원에 드러 누우면서 참교육 시전 부탁드립니다
처음엔 합의금도 딱히 생각이없어서 주는대로 받겠다고 하고 그냥 치료만 잘받게 해달라고 했더니 상대방은 왜 치료하냐 이런식이예요ㅜㅜ
아파서 치료하겠다는데 이게 죄인가요ㅜㅜ
형사처벌도 하고싶어 사고후 미처리를 물어보니 변호사 분들은 가능하다고 하는데 경찰서분들은 아니라고 하기만하네요
사건은 변호사님이 해주시기러 해서 기다리려고합니다
오늘 제돈 450만원을 수리비로 결제하고왔습니다ㅠ
저처럼 억울한 상황이 생기지않도록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
타당한 이유면 사과를하는데 후방미주시는 이상하네요ㅎㅎ
이 사건에 지장이 없다면 보험사를 바꾸려고합니다
피해자는 가해자가되고 가해자는 보험사의 보호를 받는 보험사입니다
보험사명을 말하며 비난을 주고싶지만 일단 기다려보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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