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다 악셀 발을 떼면 알피엠 물고 속도와 같이
내려오는게 아니고 그냥 아이들로 옵니다.
문제는 매번 그러는게 아니고 랜덤하구요
더 문제는 미션수리 전엔 안이랬습니다.
ㅡ입고전 상태
(주행중 시동꺼지고 오류코드 토크컨버터 고착off로 입고
재시동걸고 주행 좀 했으나 그후 시동걸고 전진 후진 넣는 순간 시동이 바로 꺼져서 견인 입고)
.
4단미션이고.. 램프 나갈때 감속하려고 3단 변속하면
바로 엔진 브레이크 걸렸는데
이제는 4단 그대로 가거나..
가끔 중립처럼 알피엠이 800정도에 탄력 주행합니다.
미션 수리한곳에선 정상이라고 하며
그러다 밟으면 가지않냐 안가는게 아니지 않냐며 정상이라는데..
아무리 연비어쩌고 해도 8~90속도에서 악셀 발 뗀다고
기어 빼듯이 알피엠이 아이들까지 떨어지는건 말이 안되는것 같네요
또한 감속하고 거의다 설때쯤 아마도 2단에서 1단 바뀌는 시점인가 싶은데 터덩하면서 진동이 오구요..
이해를 돕고자 몇 분 찍어봤습니다.
소음도 나고 미션도 이렇고 변속충격도 있고 머리 아프네요
고맙습니다.
https://youtu.be/b1j_Y34ry4Y
밋션업자가 양아치네요...
리빌드미션을 올렸으면 더 나았을텐데.. 기존미션 수리했다는데 어디까지 했는지 믿음이 안가서요.. 미션작업후 시운전할때부터 시동이 자꾸 꺼져서 갔더니 미션작업이랑 상관 없다해서 1주일 개고생하며 찾았는데 미션 아래 배선도 씹혀서 차대랑 쇼트난건데 다른문제인줄 알고 개고생하다 imv까지 쌩으로 갈았는데 말이죠..흑흑.. 입증도 안되고 그분은 그냥 정상이라고만 하셔서요 에혀..ㅠㅠ
혹시나 작업후 신오일이 들어가니 솔밸브가 맛이 갔을수도 있을까요? 흑흑 고맙습니다.
미션을 수리후 학습할때까지는 약간 이상하긴 합니다.
특히 밟는 사람한테는.
학습후에는 괜찮아지는 경우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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