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레버를 맨 위나 맨 아래로 했을때
라이트가 오토로 되게끔 해야지
어중간하게 중간위치에 오토를 두니
밤에 스텔스차가 될수 밖에요
문제는 뒤에서 하이빔 날려도
본인이 무얼 잘못했는지 모르는 운전자가 부지기수
어제도 스텔스 포터땜에 사고날뻔했네요
DRL도 없는 차가 산길에서 스텔스라니
당연히 존재감이 없어 뒤에서 차가 오는지
안오는지도 모를 지경
아니 레버를 맨 위나 맨 아래로 했을때
라이트가 오토로 되게끔 해야지
어중간하게 중간위치에 오토를 두니
밤에 스텔스차가 될수 밖에요
문제는 뒤에서 하이빔 날려도
본인이 무얼 잘못했는지 모르는 운전자가 부지기수
어제도 스텔스 포터땜에 사고날뻔했네요
DRL도 없는 차가 산길에서 스텔스라니
당연히 존재감이 없어 뒤에서 차가 오는지
안오는지도 모를 지경
오프와 상향등은 리턴 스위치를 이용한 선택으로 만들어 두는데
유독 현기만 전차종이 오프가 일반 선택으로 되어 있네요...
시동걸면 무조건 오토라이트 점등 기본이지유^^;
엔지니어가 생각이 없어서가 아니다
현대도 오프모드를 히든으로 하려고 개선방안 중....개선하기 위해 해결할게 많아
단순히 없애는게 아니라 이에 관련한 여러가지가 다 바뀌는거야
운전하면서 계기판을 안보다는게 말이 됩니까....
했으면 좋겠네요. 다들 4차 이상은 안 나올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