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시다시피 스카이 라이프 해지하면서 대리점측에서 지급하기로 했던 위약금
70만원중 30만원만 지급 나머지 40만원 미지급 상태로
소비자 보호원 민원제기 한 상태입니다.
고마 못받은 40만원 중에 20만원만 주고, 나머지 20만원은 좀 우찌 안되겠습니까?라고 전화라도 오면
바로 콜하겠구만
이것들은 그런것도 없네예
여튼, 소비자 보호원은 강제성이 없어서, 과기부에 민원제기 했습니다.
스카이 라이프 본사에서 방금 전화가 왔네요
결론은 왜 스카이라이프에서 못받은걸 우리한테 이야기하냐
지금 사용하고 있는 KT에다가 제기해야지
그당시 위약금 지급을 약속했던 대리점 팀장이 스카이 라이프에서
KT로 넘어오는 조건으로 위약금을 약속했기때문에
KT에 이의제기를 하는게 맞다. 그러니 스카이라이프는 책임이 없다
이런 내용이네요
제가 왠만하면 상담사분들 감정 노동자라 전화걸때 받을때 끝나고 인사할때
항상 수고하십니다. 인사 꼬박꼬박하고, 반말안하고 존대말해주는데
이 스카이라이프 상담사는 진짜 욕나오기 직전이네요
다행히 욕은안했고, 더이상 대화안통할것같아서
그냥 끊어라 하고 끊었는데
좋게좋게 해결할려고해도, 그냥 민사로 넘어가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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