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 못지않게 벤츠코리아가 할인공세를 많이 하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팔기에만 급급하고 무책임한 AS시스템에 정말 탄성이 나옵니다.
시간이 지나고, 고객도 지치고, 서서히 잊혀지길 원할거 같아서.절대로 그러지 못하게 모든 방법을 동원할 겁니다.
저도 할일을 받아서 구매했지만 , 이런일이 있으리라곤 전혀 생각을 못했던터라
솔직히 저희 발등을 찍고 싶은 (?)심정이라고 해야하나.
냉각수 이슈등 많다는것조차 모르고 그저 벤츠라는 이름 하나믿고 시승한번라고
경솔하게 선택했던 무지했던 저였기에. 저처럼 제2, 제3의 피해자가 나타나지 않길를 바랄뿐입니다.
글을 게시하면서 여러 조언의 댓글들과. 실제로 저와 비슷한 증상으로 현재도
원인도 못찾고 고전중인 회원분들도 계셨기에. 더이상은 보고만 있어선 않될거 같아
이렇게 용기내서 다시 되새겨 봅니다.
충분히 고려하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설마 내가 하던 저였는데 저도 이런일 있을줄은 상상조차 못했답니다.
아래글들 읽어보시고 결정들 하시길요.
저는 이런일을 알았더라면 절대로 EQB 안샀을겁니다.
정보에 익숙히 않고, 몰랐던 분들 더더더 심사 숙고 하시길요.
벤츠 홍보팀에서 답변하길 딜러사에서 저를 잘 케어하고 있는거로 안다고
답을 했지만. 저는 진행사항 조차 모르고, 담당 CR팀장에게 문자도 보냈으나
정확히 일주일전에 담주 까지만 시간을 달라더니 문자조차 확인을 않하고 있답니다. ㅠㅠ
오늘 저의 기사를 보고 본인도 EQB차량의 소유주이며, 저와함께 소송을 진행해보자며
연락주신 분이 계십니다. 진짜 소송만이 답일런지. 벤코를 어떻게 응징해야 할까요??
맨아랫글은 저의 기사입니다.
EQB 제발 사지마세요 1탄
https://cafe.naver.com/allfm01/1462413
EQB 제발 사지마세요 2탄
https://cafe.naver.com/allfm01/1464434
EQB 제발 사지마세요 3탄
https://cafe.naver.com/allfm01/1468058
EQB 제발 사지마세요 4탄
https://cafe.naver.com/allfm01/1469362
[단독] "신차 출고 4개월 만에 중대하자"…AS도 무용지물에 벤츠 차주 '분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