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전 차량 점프용 배터리 사용하다가 방전 되면 충전기로 충전 시키고 그렇게해서 사용하고 있었고 충전기가 충전 모드로 두면 알아서 전류 서서히 줄이다가 완료 시키는 모델입니다.
근대 일마가 완전히 심하게 방전 된 배터리는 전류를 제어를 못 하는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이상하게 전류가 충전 시간이 지나도 줄어들지 않더군요.
몇 시간 지나니 배터리 전해액 흘러나오고 연기가 아주 모락모락 나고 난리가...
배터리 이상인지 충전기가 완방난 배터리는 뭔가 인식을 못 하는건지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용접 가면 착용+용접 장갑+앞 치마 두르고 엄청 쫄아서 배터리 치웠네요.
그 날 아마 충전 물려둔 상태로 방치해 뒀으면 골짝 가게 홀라당 태워 먹을뻔 했습니다.
어차피 제 케파가 주행 거리도 워낙 적어서 전부터 하나 구입할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골짝 가게에서도 사용하려고 겸사겸사 씨텍 충전기 제 돈으로 쌔립니다.
대표가 아니ㄷㄷ뭔 이런걸 형님 돈으로 구입하세요 하는데 최근 골짝 가게가 신형 진단기에 이것저것 돈을 너무 많이 사용한지라...
저는 공구 망실은 전혀 없고 손상도 안 시켜서 사실상 반영구이지만 얼마전 제 공구 대표가 망실해서 그것도 구입해야 되고 업장 운영하다 보면 돈 들어갈 곳이 많이 생깁니다.
업장을 생각해주는 형님의 배려심에서 민대풍 느낌의 샤프한 무게감이 느껴진다고 대표가 얘기하는군요.
다만 대표가 장비를 워낙 험하게 써서 사용하다가 기스 낼까봐 걱정입니다.
역시나 오늘 VIP님의 미친 기운 터져서 야외 리프트까지 4곳 다 풀방으로 동시에 중작업 묶여 버렸는데 금요일도 야근하고 주말에 시체 되었다가 일 하려니 진짜 뒤질거 같습니다...
거이 이번주 수요일까지는 차량 입고를 못 받을거 같은 상황이네요.
날씨가 매우 춥다가 그나마 조금 풀려서 좋습니다.
이번 한주도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국게 회원님들~
씨텍 물려서 충전해 드릴게여.
그래서 완방난 배터리를 충전하기전 배터리끼리 쇼트시켜서 셀 전압을 일정수준까지 올려놓는거구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