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회사에 가끔 1톤 윙달린 차들 들어와서 파렛트로 물건 내리던데여
예를들어 1톤 윙 중고구입
영업용 번호판까지해서
한 5000정도에 차 하나 샀다고 치면
화물 일 구하기는 수월한편인가요?
보통 욕심내지않고 무난하게
콜? 이거 받아서 전국각지 가는거
아님 회사 같은데 들어가서 고정적으로 하는거
어떤게 현명한건가요?
잘 알려주실 형님들 ~~조언좀부탁드립니다~~
형님들
회사에 가끔 1톤 윙달린 차들 들어와서 파렛트로 물건 내리던데여
예를들어 1톤 윙 중고구입
영업용 번호판까지해서
한 5000정도에 차 하나 샀다고 치면
화물 일 구하기는 수월한편인가요?
보통 욕심내지않고 무난하게
콜? 이거 받아서 전국각지 가는거
아님 회사 같은데 들어가서 고정적으로 하는거
어떤게 현명한건가요?
잘 알려주실 형님들 ~~조언좀부탁드립니다~~
25톤차량 하루 100대 정도 하긴 하는데
1톤 윙바디는 본적이 거의 없습니다
아 그리고 1톤 차량은 지입이 거의 없고
배차 앱 보고 단가 좋은거 찾아 다니는걸로 알아요
제발..
바묶기 귀찬아서...
그외엔 가볍고 부피큰 화물을 실을려고 사는건데..
1톤 일반차랑 일은 비슷합니다.(택배쪽 빼구요)
사실 5톤윙바디 구입하려면 요즘 1억 넘게 주는데
5톤윙은 수입은 그럴듯해 보여도 나가는돈이 많아서 결국 1톤 열심히 뛰는 사람이랑 순수익은 그닥 차이 많이 안납니다.
오히려 빈차로 짐찾아서 움직이는 1톤이 일 빠릿하게 잘치면 수익이 잘나오는경우도 있음
사실 윙을 사느니 1톤 일반이 더 일이 간단하고 차라리 고정짐 받고 냉탑 사는게 돈벌이는 됩니다.
다만 지입사기 많습니다. 돈만떼이고 빚만 남는경우도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법인택시 1년정도 해보시고 만약 운전이 적성에 맞다 싶으면 대형따서 월급쟁이 기사로 5톤 1년정도 몰아보고 그짝으로 좀 알게되면 길이 보일듯..
무작정 돈5천 꼬라박고 법인넘버 받아서 차받고 일하면 90%는 돈도 잃고 건강도 잃을지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