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3년7월 GV70(electrified) 신차출고받고 11개월동안 10회 결함 발생으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후석뒷문안쪽 문알열림, 히터안나옴,네비게이션불량,트렁크안열림,시동안결림 등 --- 시동안걸림 동영상만 첨부)
제조사인 현대차에 아무리 불편함을 호소해도 무상수리만 해줄 수 있다는 답변뿐이고 대통령실 국민청원에 접수해도 해당부처인 국토부 답변도 자동차안전하자심의위원회 중재나 한국소비자원 피해규제 신청을 통하라는 답변뿐입니다.
이번에 동일하자 2회이상 발생해서 현대차에 하자재발통보서 접수하고 자동차안전하자심의위원회 중재신청도 접수했습니다.
위원회에서 7월4일까지 중재위원선정하라고 통보왔는데 중재위원명단을 보니까 대학교수들이나 법무법인 변호사들, 소비자보호 관련 인원들 명단 중에 신청인인 제가 1명을 선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제 쪽의 중재위원으로 어느 분야의 중재위원을 선정해야 좋을지 몰라 경험이 있으신 분의 도움을 구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혹시 안전하자심의위원회 중재 경험이 있으신 분은 어느 분야의 중재위원을 선정하면 좋을지, 심리가 열리면 어떤 주장을 하고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지, 심리당일 분위기는 어떤지 조언을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기원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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