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13473
안타깝네요 9명이나 돌아가셨다니...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이후 속도는 점점올라가면서 조향력을 잃게 되죠.
인도 돌진전에 무언가를 피했을것이고 그 이후 도로로 회복하지 못하고 인로로 돌진했을겁니다.
짧은 시간 무언가를 박아서 멈춰야겠다는 생각은 못했을겁니다. 정상으로 돌아오길바랬을 것이구요.
누군가에게 이슈될만한 일좀 만들라고 사주받지 않은이상
기사로 일하는 사람이 엑셀을 브레이크로 착각하여 오랜시간 밟고있을 확률은 거의 0%입니다.
단지 크루즈 컨트롤을 의심할 수있는데 초기 제네시스는 어뎁티드 크루즈컨트롤이 아닐겁니다.
저시기에 크루즈 컨트롤은 속도 설정 후 브레이크 작동으로 꺼지면
속도설정은 남은 상태가 되는데 그상태에서 핸들의 ok버튼을 누르면 다시 그속도로 작동이됩니다.
이때 브레이크 작동을 못하면 계속 가속하게 됩니다.
그 상황을 급발진으로 착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위 사고는 조향을 잡은 것만봐도 브레이크를 못밟았을리는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엔진이 비정상적으로 고회전으로 작동되면 브레이크 펌프 또한 비정상적으로 고회전이나
작동불량으로 유압이 꽉차서 아얘안밟히게 될수도 있는것이지요.
브레이크 등 작동 버튼은 패달 위에 달려있는데 브레이크를 놓으면 패달이 돌아오면서
버튼을 누르게되면 브레이크등이 꺼지는 원리입니다.
브레이크가 밟아서 눌리지 않으면 버튼이 계속 눌려있게 되니 브레이크등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러니 닥치고 조사결과 나올때까지 기다립시다.
사실도 모르면서 사람들 혼란스럽게하지말고.
꼭 다른 이슈로 지금의 문제를 덮으려고 노력하는거 같잖아 꼴보기싫게.
개나소나 급발진을 주장하는덴 그동안 사건마다 찐급발진이라며 옹호하던 사람들의 몫이 큽니다
눈앞에서 한번 봤는데 차량 엔진소리가 정상이 아니였습니다.
사람이 기절했는데도 차가 보도블럭으로 올라가더라고 주변 사람들한테 얘기했는데 안 믿더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도로에 차나 기둥을 들이받아야 피해를 최소화할텐데 인도로 돌진이라니요..
에휴ㅡㅡ
악셀을 잘못밟는다 해도 저런속도로 사고 내기 어렵습니다
속도가 몇인데요?
무슨 이런일이 ㅠㅠ
명복을 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