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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12554
엔진냉각수
하브냉각수
음...양은 정상인데
아까 출발전에 경고등 빨갛게 뜨길래
냉각수온도 보니까 h까지 솟았다가
한 30초 있다 경고등도 꺼지고 엔진온도도
정상으로 왔네요
센터 가야죠?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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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보셔아겠네요
아니면 냉각팬사망?
열때문에 데미지 안나야 할텐데..
그랜저 뽑고 한달만에 사고나더만
잊을만하면 뭐가 고장나고
k3이나 죽 탈걸ㄷㄷ
안그래도 낼 회사에 중요한 보고땜에
카센타 가면 어쩌나 했는데
고질병이었나유ㄷㄷ
엔진냉각수 경고 맞습니다
엔진 충분히 식고 라지에타 뚜껑 열었을때, 냉각수 높은수위로 찰랑찰랑 목구멍까지 차있으면 정상.
에어찬 원인 - 원래 또는 다른이유로 에어유입.
출고시부터 에어찬경우 : 냉각수위 안보이면 일단 에어빼기 후 관찰. 방치시 냉각기능 약화.
헤드가스켓 틈벌어짐 : 방치시 에어가 냉각라인 점점잠식, 엔진온도hi 주기 짧아짐. 냉각수와 엔진오일이 섞여 냉각수통에 기름성분이 위로 뜸. 엔진외부 블럭 누출흔적 찾을수 있고 가스켓교체, 계속 방치하면 헤드손상으로 헤드면가공 또는 헤드교체.
2.써모스탯 작동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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