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개 그냥 북미에선 쏘나타하고 가격이 비슷한데 국내에서 비싸니 그런것임 쏘나타하고 비교하면 가격이 왜 비싸냐고 까일게 분명하니. 한급위의 그랜저와 비교해서 가격차이 안난다고 언플하고 동시에 한급위의 차로 위장하는 그런식..
이제는 인터넷도 발달하고 자동차 아는 사람들도 많으니 캠리가 쏘나타 급차인지도 알고 CRV RAV4가 스포티지 동급차인지도 다 아는 시대가 되었음. 이렇게 해놔보니 쏘나타와 스포티지보다 500에서 심하면 거의 1000이상 비싼 그 수입차들 가격을 제대로 판단할수 있게 되었음
굳이 사야될 이유를 모르겠는 차들.. 혼다 도요타..
하차감이 있는가? ㄴㄴ..
성능이 압도적인가? ㄴㄴ....
연비가 압도적인가? ㄴㄴ........
딱하나 디자인은 정말 개취니까 차라리 이뻐서 샀다그러면 모르겠네요.....
혼다 도요타정도야 살라믄 사는찬데 굳이 싶습니다. 차라리 폭스바겐을 사고말지..
회사가 개꼰대회사.. 젠쿱사고싶다고 했다가 어린놈이 제네시스 탐낸다고 욕얻어먹는 그런곳이라 걍 현대 탑니다....
근데 그랜저는 럭셔리를 표방하는데 앞의 두차들은 그건 아닙니다
실용적이고 경제적이고 내구성 좋은 걸 원하는 사람들이 타는 차인데 국내에는 가격이 비싸니까 그것도 애매한 포지숀입니다
이 가격을 주고 캠리를 사야하나 싶죠...헐...그러고보니 더 주고 기아를 타는 사람도 있네여 ;;
이제는 인터넷도 발달하고 자동차 아는 사람들도 많으니 캠리가 쏘나타 급차인지도 알고 CRV RAV4가 스포티지 동급차인지도 다 아는 시대가 되었음. 이렇게 해놔보니 쏘나타와 스포티지보다 500에서 심하면 거의 1000이상 비싼 그 수입차들 가격을 제대로 판단할수 있게 되었음
역시 전손블루 칼라가 최곤거같섭니다
쏘나타하고 가격 비교하면 창렬한게 눈에 보이니
그냥 어코드와 캠리 알티마는 항상 비교를 그랜저와 했었음
그러고 보면 일본차 독일차하고 죄다 국산차하고 비교시 한급위의 차하고 비교해서 가격 차이난다는걸 지울려고 참 애를썼다는..
뭐 같은 가격대 차와 비교해야 한다는 해괴한 논리는..
사실 북미에서는 쏘나타와 비교되고 그랜저(아제라),K8과 비교되던건 도요타 아발론하고 맥시마 이런 종류였지만..
하차감이 있는가? ㄴㄴ..
성능이 압도적인가? ㄴㄴ....
연비가 압도적인가? ㄴㄴ........
딱하나 디자인은 정말 개취니까 차라리 이뻐서 샀다그러면 모르겠네요.....
혼다 도요타정도야 살라믄 사는찬데 굳이 싶습니다. 차라리 폭스바겐을 사고말지..
회사가 개꼰대회사.. 젠쿱사고싶다고 했다가 어린놈이 제네시스 탐낸다고 욕얻어먹는 그런곳이라 걍 현대 탑니다....
렉서스 살돈있으면 걍 독3사가지 뭐하러 저걸사나... 싶기도하고... 이정도 돈은 없어봐서 걍 추정...
번외로 q50s같은 변태차들은 대체제가 없으니;;
국내에서랑은 다를수밖에 없죠
당장 북미판매 쏘나타보면
스펙 자체가 국내랑 너무 달라요
2.5터보, 2.5자흡, 2.0하브 이렇게 돼있는데
이러니 캠리랑 비교를 하죠
근데 국내는 2.5터보는 있긴하지만 몇대나 팔리는지 의문이고 주력은 2.0자흡, 1.6터보, 2.0하브겠죠
하브빼고는 스펙자체가 너무 다르죠..
근데 캠리는 북미나 한국형이나 스펙은 같으니까
우리나라에선 그랜저랑 비교하는 이야기가 나올만도 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