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수정 2024.05.24 (금) 14:40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06590
ㅎㄷㄷ
LF는 커녕 YF수준 아입니까 ㄷㄷ
i4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미국의 IIHS 15%옵셋충돌 대응임 즉 기존의 45%충돌은 기존 구조로도 충분히 대응 가능하지만
15%옵셋은 창틀쪽으로 힘이 집중되기 때문에 저부분을 추가 보강 할수 밖에 없음
현대기아차의 경우 과거 하도 내외수 차별 어쩌구 말을 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차의 안전사양이나 설계는 대부분 북미시장 중심으로 만듬
두가지의 안전도를 가진 차를 서로 따로 만드는게 원가 조금 더 들어가더라도 미국의 강한 안전 규정 맞추기 위한 설계로 내수와 수출 일원화 하는게 돈이 더 싸게 먹힘
또한 이러면 같은 생산라인에서 수출형 내수형 혼류 생산하기도 유리함 차체는 그대로 두고 안에 내용물만 각시장에 맞게 다른 부품 적용하면 되는것이니.
비슷한 이유로 현대 기아차의 경우 내수전용 또는 유럽에만 수출하는 차량도 아마 비슷한 구조를 가질것임
저거가지고 안전하지 못하네 이럴려면
유럽산의 유럽에서만 팔고 북미에서는 안파는 일부 유럽차 타시면 안됨. 그차들은 북미 수출모델인 국산차와 다르게. 스몰오버랩 대응이 안되어 있기 때문 하지만 그차들은 유로엔캡은 패스한 차들
중국에 C-NCAP 이란 안전도 테스트가 유로엔켑과 거의 비슷한 걸로 암
중국시장은 완전히 국내와 별개의 시장이고 중국에서 찍어낸다음 중국시장에서 팔기 때문에 중국 안전규정에 스몰오버랩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저런 구조가 아닐까 싶음
만일 그래도 불안하시면 내수용 DN8 렌터카 사양 택시용으로 사면 됨. ㅋ
미국의 IIHS 15%옵셋충돌 대응임 즉 기존의 45%충돌은 기존 구조로도 충분히 대응 가능하지만
15%옵셋은 창틀쪽으로 힘이 집중되기 때문에 저부분을 추가 보강 할수 밖에 없음
현대기아차의 경우 과거 하도 내외수 차별 어쩌구 말을 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차의 안전사양이나 설계는 대부분 북미시장 중심으로 만듬
두가지의 안전도를 가진 차를 서로 따로 만드는게 원가 조금 더 들어가더라도 미국의 강한 안전 규정 맞추기 위한 설계로 내수와 수출 일원화 하는게 돈이 더 싸게 먹힘
또한 이러면 같은 생산라인에서 수출형 내수형 혼류 생산하기도 유리함 차체는 그대로 두고 안에 내용물만 각시장에 맞게 다른 부품 적용하면 되는것이니.
비슷한 이유로 현대 기아차의 경우 내수전용 또는 유럽에만 수출하는 차량도 아마 비슷한 구조를 가질것임
저거가지고 안전하지 못하네 이럴려면
유럽산의 유럽에서만 팔고 북미에서는 안파는 일부 유럽차 타시면 안됨. 그차들은 북미 수출모델인 국산차와 다르게. 스몰오버랩 대응이 안되어 있기 때문 하지만 그차들은 유로엔캡은 패스한 차들
중국에 C-NCAP 이란 안전도 테스트가 유로엔켑과 거의 비슷한 걸로 암
중국시장은 완전히 국내와 별개의 시장이고 중국에서 찍어낸다음 중국시장에서 팔기 때문에 중국 안전규정에 스몰오버랩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저런 구조가 아닐까 싶음
만일 그래도 불안하시면 내수용 DN8 렌터카 사양 택시용으로 사면 됨. ㅋ
그리고 그런테스트는 그거 패스 못하면 차 못팔고 그런건 아니고 그냥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면이 강한 테스트여서 강력한 구속력은 없음
. 법적인 구속력이 없어요
그냥 소비자들이 차량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는 수준일뿐.
스몰오버랩이 안되기에
저라면 500 더 주고
내수 렌터카 사양 비지니스2 사서
스마트센스와 빌캠2, 네비만 넣은 후
택시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