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하게
브레이크 밟을 시점에
희한하게도 급발진이 일어남.
매우 과학적임.
https://tv.kakao.com/v/446243316
어디에서 급발진이 일어나는지 예측이 가능한 급발진 의심 사례.
급발진 의심 사례를 비하하거나 조롱하거나 하는 게 아니라
이상하리만치 급발진이라고 하는 사례들의 공통점이 보여서
적어봅니다.
어찌되었든 모든 교통사고는 일어나면 안 됩니다.
정확하게
브레이크 밟을 시점에
희한하게도 급발진이 일어남.
매우 과학적임.
https://tv.kakao.com/v/446243316
어디에서 급발진이 일어나는지 예측이 가능한 급발진 의심 사례.
급발진 의심 사례를 비하하거나 조롱하거나 하는 게 아니라
이상하리만치 급발진이라고 하는 사례들의 공통점이 보여서
적어봅니다.
어찌되었든 모든 교통사고는 일어나면 안 됩니다.
아침 러시아워 시간에 뒤에서 굉음이 울리더니 SUV한대가 미친듯이 달려와서 연석선을 들이 받고 뒤로 튕겨 났는데 다시 전진해서 인도로 올라가더군요. 건물벽을 들이 받고나서 섰을때 사람들이랑 같이 가봤는데 운전자는 정신을 잃었고 차에서 계속 소리는 나고 있고...
차에서 저런 소리도 날수 있구나 싶었습니다.
제조사가 빌트인으로는 절대 안 달 기능
그럼 그렇게 자신 있음 페달 블박을 달아서 출시하던가!
인정할건 인정해라 부족함이라하지말고
하지만, 님의 글에도 동의하는 바입니다. 내가 본 급발진의심사고는 십중 팔구는 브레이크 밟아야할 시점부터 튀어나가는 사고가 많았네요
컴퓨터 먹통 되잖아요.똑같은겁니다
ecu적용되고 오토차량에서발생하는데 매번 브레이크 페달 탓만하니 참.
분명 운전자 조작 실수는 사고사례에 있을겁니다.
하지만 노인프레임으로 언론이 자꾸 노인들만 일어나는것처럼 얘기하는데 그건아니고요.
급발진이 나면 노인들은 대처가 덜되는건 맞아보이네요.
상황판단이 느린건 맞지만 급발진이 나는건 차 잘못인것 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기계다보니 케이스가 여러 가지겠죠.
부산산타페 사건과같은 디젤차는 오버런이 왜 생겼는가고
가솔린차는 여러가지중에서 스로틀 바디가 어찌 풀개방되었나
전기차는 소프트웨어가 왜 그리되었나 등 사례가 다 다르겠죠.
모든 급발진 의혹사건들이 원인이 다르겠지만 분명 대기업은 어느정도 인지하고 있겠죠.
부산 급발진 사건 난 차량과 비슷한 본인차 비싼 연료펌프 보증기간 지났는데 무료로 바꿔 주더군요.
그리고 몇년후 급발진 의혹으로 폐차 했습니다.
차단기올라가면서 웽하면서 돌진 ..건물로 돌진하는차 기둥으로 잘박았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없어 경찰 조사만 받고 끝났습니다.자차 처리.현대차 고객 센터에 전화해서 이력은 남겼네요.
주재원 전화왔는데 별 의미없는 대화.인사사고 나면 참 억울할듯하네요.
이번에 와이프차에 페달 블랙박스 달았습니다.
혹시 모를 불쌍사에 대비해서요.억울한 형사처벌은 피해야죠.
하고픈말 대한민국 제조물 책임법이 빨리 기업이 증명하게 바껴야 대한민국에서 급발진이 수면위로 올라오는거죠.
그리고 한가지 더요 국립과학 수사원인가 공공기관인데 능력 안되면 검증못한다고 했으면 합니다.
괜히 나서서 기업편 드는꼴 보기 싫더군요.
본인들 발급한 서류는 공문서입니다.피해자들에게 도리어 피해주는건 참 보기 싫네요.
브레이크보다 동력이 쎄져서 치고 나가는데 어찌 페달탓만 합니까.
기업편인 어느전문가들이 브레이크가 동력을 이긴다는데 그건 정상적일때고
급발진의 경우에 한해 뻔뻔한 거짓말처럼 보이네요.
유튜브만 봐도 브레이크가 못이기네요.강호동이 밟아도 힘들어 보이는 영상 몇개 있더군요.
혹시 차가 통제 불능되면 다들 차 탄력 붙기전에 잘 박으세요.탄력 붙으면 큰일납니다.
부족하지만 안타까운 분들 많아보여서 몇자 적어봅니다.
전에 자기차 급발진 했다고 주장하시는 분 있으셨음
그뒤로 그분 페달 블박 다셨다고.
근데 그분 주장으로 비슷한 현상이 또 일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페달블박 한번 보고 싶다고 하니.
때마침 그때 전원을 끈상태였나 뭐라나.. 그러면서 페달 블박 공개 안함.
이거 100% 있는 그대로 믿으실분 몇이나 될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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