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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295903
CCNC, 모니터 및 계기반 LCD 크기 확장, HUD적용, 내외부 풀LED조명시스템, 빌트인캠2, HDA2, LFA2, 리모트자동주차2 등 신규로 적용해야될 옵션이 넘칠 지경이구요
이러다 일반 아반떼도 결국 더사천을 찍을 듯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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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4 역전 입니다!~ㄷㄷㄷ
아반떼는 25년형으로 연변 한번한 후
내년 CN8 내는 것과 올여름이나 가을경 이면 CN8 위장막 출몰 예상에
K4는 기계식 변속레버 단일이면!!
CN8은 전자식 레버 입니다!~ㅎㄷㄷ
아반떼는 명성이 있는 차량 이기에~~
현대에서 신경씁니다!!~ㄷㄷㄷ
K4, CN8 풀옵도 3천초반 찍으면
준중형 풀옵층 에게는 K5, 쏘나타로 자연스럽게 이동되며!
K4, CN8은 중간트림이 주력화로 팔리며!!
K6와 DN9을 개발하여 내면서
명성을 잃었었던 중형세단 시장도 다시 올듯 합니다!
준대형으로 가면!!
성능 등의 넘사벽과 함께 각종 금전 장벽이 높아지구~~
앞으로 준중형, 중형과 그랜저는 다음세대 까지가
내연기관의 종지부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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