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24.03.15 21:07 답글 신고
    소형차 핸들링이랑 대형차랑 비교하면 반칙입니다.
    국산 모 대형차가 아니라 독일산 유명 대형차랑도 비교가 안되죠.
    답글 3
  • 레벨 소장 쿠앙쿠앙 24.03.15 21:00 답글 신고
    그정돈 아닌데... 그냥 소형급에서 우와? 이정도가 나오네. 정도고 고속 가면 그냥 그저그래요.
  • 레벨 대위 2 거제봄바다 24.03.15 21:02 답글 신고
    독일차.일본차도 수리비가 비싸긴 합니다.

    그리고 현대차와 비교해서 헨들링,코너링,주행성능 이야기 하면 도라이 취급 받습니다. 조심 하셔요.
    그리고 막히는 길에서,속도 안날때만 일본차 처럼 말랑거리는 흉내만 내고 내구성은 개꽝인 차가 우리나라 찬데...진실을 이야기 하면 또한 도라이 취급 받습니다
  • 레벨 중장 원조집 24.03.16 08:55 답글 신고
    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24.03.15 21:07 답글 신고
    소형차 핸들링이랑 대형차랑 비교하면 반칙입니다.
    국산 모 대형차가 아니라 독일산 유명 대형차랑도 비교가 안되죠.
  • 레벨 대위 2 거제봄바다 24.03.15 21:11 답글 신고
    그럼 아반떼랑 xm3랑 비교하면 비교가 됩니까? ㅋㅋㅋㅋ 더 비교가 안될텐데요ㅋㅋㅋㅋ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24.03.15 21:18 신고
    @거제봄바다 네..네.
    님 말이 다 맞습니다.
    좆도 모르면서 댓글 써서 죄송합니다.
  • 레벨 대위 1 아이오닉6 24.03.15 22:29 답글 신고
    저에겐 스파크가 최고였습죠
  • 레벨 원수 XLR8 24.03.16 00:20 답글 신고
    르노는 잘 모르겠어요.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모델들은 닛산의 도움을 받아 리어 부분이 크게 바뀐 모델이 많아서 말이죠. SUV 또한 닛산과 협업을 시작한 이후에 처음 만들기 시작한(닛산 로그-캐쉬카이=르노 콜레오스) 메이커라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푸조-시트로엥 차들은 핸들링이 좋은게 맞는거 같아요.

    미제차 수리비는 정비 업체에 알아서 다 해달라 맡기는 것과 직접 부품 들여와서 직접 수리하는 것과 유독 차이가 큰 것 같습니다. 독일차들은 업체(정비업체 + 부품 수입상) 간 경쟁이 커서 그런지 단가가 많이 안정화 됐는데 미제차는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수요가 없으니 새로 뛰어들어 단가를 파격적으로 낮추는 업체들도 없고..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4.03.16 00:52 답글 신고
    클리오가 앞뒤가 짧고 핸들링 젤 좋아여. 잡아돌려도 깔끔하게 돌아나갑니다 +_+
    타보고 얘기해요
  • 레벨 중장 원조집 24.03.16 08:58 답글 신고
    아반떼가 어쩌고 저쩌고

    일단 두차의 태생과 주로 팔리는 시장의 도로 여건이 달라요.

    프랑스와 같이 유럽성향은 단단하더라도 핸들링지향으로 나오는거고

    북미쪽은 컴포트 취향이 대부분임 물론 다는 아니지만.

    아반떼의 주 시장은 북미임. 그러니 북미 시장의 환경 맞춰서 나가는거지

    그걸 유럽의 좁은 길과 산길 그런환경이 많은데서 나온차하고 비교하고 뭐고 좋다 나쁘다 하는거 자체가 웃김

    맨날 산길 달려요?? 맨날 코너 감아 돌아요??

    레이싱할꺼면 인제 가시고 인제 가면 아반떼라도 아반떼 n이 xm3나 왠간한 르노차보다 핸들링 씹어 먹음

    아반떼나 현기차 핸들링 좋으면 양카니 뭐니 조롱하면서

    무슨 핸들링이 앉좋고 내구성이 어쩌고. 그저 인터넷에 올라온 각종 결함글만 진실인냥 이야기 하는 양반들.
  • 레벨 중장 원조집 24.03.16 09:01 답글 신고
    뭔넘의 현기차 내구성 드립

    현기차만 한 4-5대 타봤는데 일상 정비 제외하면 무슨 온라인에서 떠들정도로 문제 생기고 그런거 없었음

    무슨 결함이다 서서히 망가 질꺼다 그 개소리 20년이상은 들은거 같은데 왠간한 차 다들 10만 20만씩 잘타고 되팔거나 수출보내고 그랬음 설령 이상 있어도 사후리콜 같은걸로 잘 처리 했고.
  • 레벨 원사 3 카타로 24.03.16 09:57 답글 신고
    예전 유튜버가 쉐보레 차량들 고치며 수리비용 얘기하는데 트레버스 뒷범퍼 교체비용이 300만원정도 되고 콜로라도는 앞범퍼 부품값만 400만원 이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콜로라도,트레버스,임팔라,타호 등등은 미국 직수입이라 그냥 미국차이며 부품값이 개 사악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