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량 제공을 유일하게 진행한곳인 현기뿐인게 놀랍네요
테슬라나 포르쉐에서 차량만 제공해주면 깔끔한데..
장말 2lap조차 돌 수없어서 쫄려서 그런지 ㄷㄷ
그럼에도 7분 45초가 머가 대단하냐 시빅보다 못하다라는 글도 있는데..
suv 휠베 3미터 2.2톤짜리 차량으로 이정도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한국의 현기는 절대 나빠야한다 그런건지
꺼기 바쁘네요
내연은 당연 넘사벽인데 전기차에서는 현기가 잘한것도 있지만 포르쉐 벰비아 들이 이름값도 못하는거 같은데 그럼에도 잘좀 만들어서 내놔라 라고 말하는 사람이 없네요 ㄷㄷ
그정도면 대단한거죠. (가격생각하면..)
늬르를 하이그립이 아닌 타이어로 다닐수 있는곳인가요??
잘모르겠네요
기록도 그렇지만 안전때문인거 같은데
내구모드 2랩 풀어택 했다고 하더군요
뉘르 3랩(60km이상) 풀어택 가능한 최초이며 유일한 고성능 전기차가 아오엔이죠
재미있더라구요
가격차이도 크구요
브레이크도 아오엔은 주철,
나머지는 무진장 비싼 카본세라믹
근데 1랩정도 풀어택 돌면 퍼짐
5인승 2.2톤짜리 suv
8천만원정도 하는 가격의 차에
타이어만 한등급위 끼워서
7분45초대 라는건 대단한 거긴 합니다.
그리고 내구 모드로 2바퀴 돌았다는 것도..
양산차 중에 결함이나 문제가 많은 건 인정
잘한건 잘한거고 못한건 못한거라 할 필요있어보여요
거기다가 45초면 1세대전 m4 cs 랩타임인데 이게 나쁘다고 까면. ㅋㅋㅋ
사이바트럭 주작사건으로 제조사 발표는 불신하는거 같아요
가속력 무섭,,,ㄷㄷ
물론 좋은 기록내놓으면 좋은데 우리는 실제로 우리가 타도 그정도 나오는 차를 탈려는 거지 오만짓 다해서 우리와 상관없는 셋팅으로 그런 기록 내놓는걸 원치는 않는다는것 그냥 장난치는것에 불가하죠.
이걸 가지고 현대가 쫄았니 하며 비아냥 거리지만 전 나름대로 이유가 된다고 봅니다.
거기다가 45초 나왔는데 모 유튜버인가 전문 리뷰어가 찍은 ev6 gt는 41초대도 나온적이 있다고 합니다. 즉 더 당겨질수도 있고 무엇보다도 저게 일반인도 어느정도 접근 가능한 성능이라는데 의미가 있죠
모매체에서 이야기 하길 타이어 공기압가지고 장난만 쳐도 몇초정도는 당길수 있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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