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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13BH380 23.12.10 20:42 답글 신고
    그정도타몬 가솔린차도 고장나기 시작해요
  • 레벨 중사 2 수원킹왕짱남 23.12.10 20:43 답글 신고
    근데 들어가는 수리비가 달라요.
  • 레벨 대령 1 19세기 23.12.10 20:43 답글 신고
    가솔린도 요새 직분사에 터보라 별 차이 없을건데요?
  • 레벨 중사 2 수원킹왕짱남 23.12.10 20:45 답글 신고
    음.. 그런가요? 제가 가솔린은 GDI 엔진을 싫어해서 안타봐서 잘모르겠네요.
  • 레벨 중령 3 에미리아넨코 23.12.10 21:00 답글 신고
    디젤 차량인데 연비까지 안좋은 모하비 차주는 웁니다.. ㅜ
  • 레벨 중사 2 수원킹왕짱남 23.12.10 21:03 답글 신고
    그래도 차가 튼튼한거에 위안을..
  • 레벨 상병 시동불 23.12.10 21:03 답글 신고
    커~~~~~
    아픔이~~~~
  • 레벨 중사 2 수원킹왕짱남 23.12.10 21:03 답글 신고
    님도 수리비 폭탄 맞은적이 있으신가 보군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3.12.10 21:20 답글 신고
    저는 보증기간동안 타는게 맘편하더군요 ㄷ ㄷ 수리비 못냅니다
  • 레벨 소장 런던경찰 23.12.10 21:23 답글 신고
    15만 이상이면 휘/경 둘다 고장이 하나씩 나지 않나유?
  • 레벨 소장 튜리노스 23.12.10 21:33 답글 신고
    디젤이나 터보gdi나 비슷할겁니다
  • 레벨 소령 3 DSEJ 23.12.10 22:11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도 마찬가지.
    기름값 아껴 배터리팩 교환해야함.

    당장은 가스차가 답.
  • 레벨 중위 2 암거나돼라 23.12.10 23:35 답글 신고
    디젤 suv 18만 호구 디젤19만 두대 운영 하는데 고장 1도 없는데 디젤이라 연료필터 가끔 한번 미미세트 갈아준거 빼곤 돈 더 들어가는거 없음
  • 레벨 상사 1 녹색초원의별 23.12.11 01:13 답글 신고
    디젤의 대표적인 오해가 수리비폭탄임ㅋㅋ 가솔린도 그정도 타면 줄줄이 수리할 곳 생깁니다.
  • 레벨 상사 2 싼타페인스퍼레이션 23.12.11 14:41 답글 신고
    디젤이 수리비 비싼거 사실인데 쉴드, 방어막 치시는 분들은... ㅎㅎ
    가솔린도 15만 타면 관리상태, 주헁상태에 따라
    고장이 발생하겠죠
    전 디젤차를 몰아보진 않았으나 주위 동료들 디젤 차보면 종종 그런 경우 봅니다

    라프디 타는 후배가 인젝터 문제로 시동이 안걸려서 애먹다가 수리받았는데 동일증상 재발에...부품 수급 문제...가격문제로... 결국 폐차..
    비슷한 연식의 아반떼 MD 가솔린은 돈 얼마 안들고...제 싼타페 가솔린도 이제 10만 돌파했는데,... 프런트 케이스 누유로 보증수리 외에는
    아직까진 괜찮습니다

    물론 라프 1.6은....14만 타는동안...치가 떨렸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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