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다른건 몰라도 차체강성, 고속안정성 만큼은
진짜 좋다는 쉐보레관련된 리뷰나 시승기보면 어디서든 나오는데
그 기준이 독일차 폭스바겐정도만큼 단단하고 고속안정성이좋은가요?
티록이랑 트레일블레이저 를 둘다 타보긴했는데 티록은 예전이라 좀 기억이 가물가물하고
확실히 문짝은 둘다 묵직한건 기억나요
쉐보레가 다른건 몰라도 차체강성, 고속안정성 만큼은
진짜 좋다는 쉐보레관련된 리뷰나 시승기보면 어디서든 나오는데
그 기준이 독일차 폭스바겐정도만큼 단단하고 고속안정성이좋은가요?
티록이랑 트레일블레이저 를 둘다 타보긴했는데 티록은 예전이라 좀 기억이 가물가물하고
확실히 문짝은 둘다 묵직한건 기억나요
주행 묵직은 액셀 반응을 초반에 예민하게 두는 횽기차와 비교되서 그런거라 사실 깊이 밟으면 똑같음. 액셀 그거 그냥 전자식 스위치일 뿐이라.
주행 묵직은 액셀 반응을 초반에 예민하게 두는 횽기차와 비교되서 그런거라 사실 깊이 밟으면 똑같음. 액셀 그거 그냥 전자식 스위치일 뿐이라.
뒷쪽 트렁크에서 소음 유입됩니다.
딱 하나 핸들은 현기보다 좋은데, 적응하고 나면 그저 그렇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