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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18686
아직까지 판매량에선 밀리는 형국이지만
성능으로 그냥 쳐바르네요.
이렇게까지 오는 데 50년이라는 세월이 걸렸군요 ㅎㅎ
반 세기 만에 기술의 혼다라는 슬로건을 옛말로 만들어 버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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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장단점이 잇는 비교 대상이라고 봅니다ㅎ
얼마전 아N 내려서 타보니...품질 내구는 한참 멀었어요....
집구석에 일본차 한대 있긴합니다. 하이브리드 vq35... 비교대상은 아니지만...
멀었어요...내장제 핀만봐도...한참멀었습니다.
너무 일본차 빠시길래..제가 생각한 요즘 기준으로 말씀 드린겁니다.
아N을 얼마나 타셨길래 품질내구 한참 멀었다 말씀하시는거지요?
그냥 웃겨서 댓글 남깁니다.
노조가 싫은거지.. 현대기아차 발전 많이 하고 있다고 응원하고 싶어요. 그렇다고 마냥 빨지는 않습니다.
몇글자 안보고 풀발이신지요? 제차 언급했죠? vq35 들어갔다고 말씀드렸는데...
아엔 1818km 주행중이고 3km 인수시점부터 나는 잡소리에 미쳐버릴거 같은데요
면허취득후 26년간 수많은 차 다 타봐도 주행거리 3km부터 잡소리나는차는 첨입니다만...
초기품질부터 잡소리나는 내구는 보나마나 아닌가요?
현기의 최대 단점이 뭔줄아세요? 다른 회사는 공차부터 해서 갭이랑 매칭을 고려하는데
갭단차를 죄다 빡빡하게 끼워넣고 꽉꽉 채워넣어서 더 그런거라는 사실.
무조건 "0"에 맞추느라 공차를 역으로 관리하니..초반에는 지들 힘으로 버티던 부품들이
오래 지나고나면 변형되고 노후되면서 소리가 엄청 나기 시작 이게 현기내구의 현실이에요
특이하게 신차에서도 어렵지않게 찾을수 있습니다만... 본인이 응원하면 까면 안되는건가요?
제가 무작정 깠나요? 그리고 토요타 언급하셨는데 토요타는 위에 언급한 갭단차등을 잘맞춰서
초기 잡소리등은 안나요 그러나 현기뺨치게 원가절감 하는곳이에요 토요타 그렇게 돈 많이 안써요
그리고 풉..??? 혼다 내장제는 싼티작렬이긴 합니다만 엔진내구? 현기 절대 못따라갑니다...
국뽕인터넷에서야 오래전에 넘어섰죠.
이러니까 현기찬양하는글들이 그냥 단순 빠가 아니고 뭔가 더 있다고 확신이 들수밖에...
사실 진짜 좋다면 떠들어 말하지 않아도 모두가 인식할 때가 진짜 넘어선 거임
근데 일본차라도 신기술이나 새로운형식 들어간 엔진이나 기술은 얘네도 사람인지라 문제점이 있어요
오일증가요?? 이거 있었어요 그 위대한 일본차도
스커핑요??? 있어요 그것도 일본차가.
오일감소요?? 있었어요 일본차가
다만 그냥 그런건 단순한걸로 치부하고
현기가 뭐만했다 하면 벌떼처럼 달려들기만 하죠.
그 기술력 좋은 일본차도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급발진 관련되어서 미국에서 리콜 쳐맞았답니다.
당장 그 일본차들 얼마전까지 엔진라인업이 자연흡기 위주에요. 도요타도 아직 자연흡기를 많이 쓰죠.
다른나라는 대세라고 다운사이징 하는동안
혼다 같은덴 늦었지만 다운사이징 전환했지만 그러면서 아무런 문제 없이 완벽했다고 생각하시는지??
현대같은데는 당신들말대로 기술력도 아직 부족하고 네임벨류도 약하니
최대한 타사보다 최신기술들이나 새로운것들을 계속 해서 도입하죠. 그러다보니 자흡으로 십몇년간 숙성한
그 내구성좋은 그회사보다 못한점도 있죠.
다만 지금은 내연기관은 저물어가고 전기차 시대로 가는데
지금 일본 전기차 기술 그냥.... 따로 말은 안할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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