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차알못이라 문의 남깁니다.
하기 사항으로 차가 멈추는게 내연기관차에도 해당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서울삼익아파트님 제가 무슨 보상을 원해서 그러는것으로 말씀하시는데 그런거 아니니 오해하지마세요
제가타는 차량아니고 주로 와이프와 애들이 타는 차량이라 위험한 상황이 발생될것 같아 걱정됩니다.
와이프도 렌트차량 타보더니 하브아니면 안타고싶다고하고 지금차 번호판도 예쁘게 잘나와서 신차교환 이런거 원하지도 않습니다.
안전하게 펌웨어 업데이트해주길 원할뿐입니다.
원 글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64255&bm=1
엔진열관리 부품으로 엔진 과냉을 막기 위해 여닫는건데 (구 YF 하브에서는 모노륨 장판을 겨울에 사용한 사람 있음),
고장 표시만 해주고, 하절기 혹서조건이면 엔진 냉각수 온도 과열시에만 출력 낮추는 정도로 S/W 구성하면 될것같음의 심리적체감등도 모두 종합적으로 따져봐야합니다.
저걸로 견인했다면 추후 S/W 업데이트가 있을것 같네요. 물론 리콜은 아니고 문제시 업그레이드 해준다는 방식으로 ㄷㄷㄷ
좀 이슈화 시켜서 예외 상황(긴급)에서는 소프트웨어를 끄고 주행할수 있도록 해주면 좋을것 같은데 참 아쉽네요
엔진열관리 부품으로 엔진 과냉을 막기 위해 여닫는건데 (구 YF 하브에서는 모노륨 장판을 겨울에 사용한 사람 있음),
고장 표시만 해주고, 하절기 혹서조건이면 엔진 냉각수 온도 과열시에만 출력 낮추는 정도로 S/W 구성하면 될것같음의 심리적체감등도 모두 종합적으로 따져봐야합니다.
저걸로 견인했다면 추후 S/W 업데이트가 있을것 같네요. 물론 리콜은 아니고 문제시 업그레이드 해준다는 방식으로 ㄷㄷㄷ
여담이지만, 영하 40도 이하 지역은 엔진열로 히터가 안되기 땜시롱 연소식 히터로 연료를 계속 때는 경우도 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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