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엔 없는걸로 파악되는데 렉서스 ISF 슈퍼차져 킷이 있습니다. 미국 ISF 커뮤니티에서 이미 충분히 검증된 RR Racing의 제품인데, 변속기와 엔진 보강 없이 500마력 전후는 쉽게 넘나듭니다. 내구성이 문제가 된 사례를 아직 본 적이 없는데, ISF의 구동계가 애초에 헤드룸이 워낙 넉넉하게 설계되었죠. 4리터로 400마력을 뽑아내는 e92 그에 반해 5리터로 423마력을 내는 ISF 이니까요. Penske 댐퍼에 광폭타이어 장착하고 서킷에서 gt3rs, 콜벳 zr1 등등 과 같이 달리더군요. 문제는 국내 ISF 판매량 자체가 어지간한 페라리 보다 적어서 관리 잘 된 순정차를 확보하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언제 인스톨한진 모르겠으나
워낙 냉각계통이외 자잘한거빼곤
탱크라고 소문난차량이라~
그럼 e92나 e63이나 3대고질병
스로틀엑츄에이터,유압유닛 클러치,메탈베어링을
제외하곤 이렇다저렇다할 고질병같은건
없다고 생각하는게 맞나요~?물론
관리에 따른 케바케가 있겠지만요
모르겠네요
E63 64 6시리즈가 05년인가부터
10년식까지인데 제가본차는 07년식이거든요
수리후 인계해주신다하네요ㅎㅎ
국내엔 없는걸로 파악되는데 렉서스 ISF 슈퍼차져 킷이 있습니다. 미국 ISF 커뮤니티에서 이미 충분히 검증된 RR Racing의 제품인데, 변속기와 엔진 보강 없이 500마력 전후는 쉽게 넘나듭니다. 내구성이 문제가 된 사례를 아직 본 적이 없는데, ISF의 구동계가 애초에 헤드룸이 워낙 넉넉하게 설계되었죠. 4리터로 400마력을 뽑아내는 e92 그에 반해 5리터로 423마력을 내는 ISF 이니까요. Penske 댐퍼에 광폭타이어 장착하고 서킷에서 gt3rs, 콜벳 zr1 등등 과 같이 달리더군요. 문제는 국내 ISF 판매량 자체가 어지간한 페라리 보다 적어서 관리 잘 된 순정차를 확보하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튜닝 후 관리에 관한 우려를 하시는 듯해 말씀드립니다.
하필 ess숲차가 달려있네용ㅠㅠ
아무리 유명한 제품 유명한 튜닝샵에서 튜닝을 해도 제조사에서 수천 수만번의 테스트를 거쳐서 나온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ㅎㅎㅎ
태생을 바꾸지않고 할수있을만큼만 하시고 잼나게 타시는게 최고입니다
292 숲차탔어유~~ 가격대비 최고였구유
자잘한 문제도 없었어유
그당시 터보에스랑 터널에서 잼나게 달릴정도였어유
오래 유지는 안했지만 당시 1년이상 돈들어간일 앖어유
오일주기는 빠르게 잡았었구유
이구이숲차 타보고싶었는데 결국엔
4시리즈컨버로 가실거같아요ㅠㅠ
첫 차주는 차도 이쁘고 관리도 잘했는데
중고시장 몇년 떠돌더니 외관은 완전 찐따 만들어놓은것같은데요..;;
외관 랩핑하고 휠복원 좀 하고 만지면
나름 자세 나올거같아서 맘에들었는데
하필 숲차네요ㅠㅠ
중고시장 한 4~5년떠돈거같은데
주인바뀌면서 어떻게 관리됐는질 알수가 없어서
고민했네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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