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5년에 lf소나타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처음 현대차를 구매한 현대차오너입니다.
차 구매할 때 HID옵션 넣어서 코너링 램프라고 하는
스태틱 밴딩 라이트 기능이라고 잘 사용을 해왔는데요..
2년전 차를 구매할 때 HID 레드램프 옵션을 넣어 출고했고요..
HID 레드램프 옵션을 넣으면 스태틱 밴딩 라이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차량 인수할 때 받았던 봉투인데요. 차량 사양에 HID 레드램프 라고 적혀 있고, 실제로도 그 기능을 계속 사용하여 왔습니다..
어느 순간 보니까 그 기능이 안되더라구요.
차량 구입후 3년 이내 보증수리 기간이라, 현대차직영서비스센터 예약을 하고 예약일 기다렸다가 오늘 정비받으러 입고했는데요.
사업소에서는 제 차에는 그런기능이 없어서 해줄수가 없다고 그러는겁니다...ㅠ
저는 그 기능을 계속 사용해왔었다.. 분명히 그런 기능이 있다..
하지만 자기들이 알아볼 수 있는 모든 곳에 다 알아봤는데 그런 기능은 에쿠스에나 있지..
제 차에는 없다고 계속 주장하고..원래 없던 기능이니까 당연히 고쳐줄 수도 없다..
그렇게 계속 주장하시는데, 만약 서비스를 받고 싶으면 저보고 입증해라~~라고 합니다..ㅠ
그래서 저는 현대차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걸어 문의를 했고
현대차고객센터에서는 차량번호를 말하니까 제 차에 있는 기능이 맞다고 하고,
판매했던 영업점에도 문의했는데 그 기능이 있다고 해서...
다시 청주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고객센터 및 판매영업점에서 들었던 내용 이야기해도
그런 기능 없다고 .. 고쳐줄 수 없다고 계속 반복적인 이야기만 합니다.
그래서 사업소의 관리자분과 통화해서 얘기했는데...
오늘은 그냥 차 찾아가고 자기들이 확인해보고 내일 오전에 다시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ㅠㅠ
제가 사서 타고 다니는 차라 그런 기능 있는거 맞는데.. 정말 못고쳐준다고 하니 속상하고... 오늘은 일단 차 그냥 가지고 돌아가라고 해서 정비못 받고 그냥 나오긴 했는데.. 속상합니다..ㅠ
이런 대접 받으니 속상합니다.
현대사업소에서 차량정비하면서 이 정도도 정말 몰라서 그러는건지.. 잠시 고객센터에만 전화해봐도 알수 있는 부분인데.. 정비기사분한테 계속 고객센터에 전화해보시라고 해도 전화 안해보고..
원래부터 없는 기능이라서... 고쳐줄 수 없는 부분이라고 하니..
하도 답답해서 대화내용 녹음은 해두긴 했는데요...
일부러 그거 하나 정비받으려고 시간비워두고 입고한건데, 정작 받고자하는거 손도 못써보고 빠꾸당하고 돌아왔네요..
오늘 일부러 시간내서 들어갔다가 빠꾸당한거... 속상하네요. ㅠㅠ
네이버에 소나타동호회에 글적으니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클레임을 걸라고 하시는데...
오늘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상담사여직원분이 정식으로 접수하면 몇 일후에 제게 연락이 갈수도 있다고 하는데... 참 불편하긴 합니다.
청주사업소의 관리자분 연락도 기다려봐야 하겠지만, 오늘 그냥 차 가져가라는 사업소.. 야속하고 속상해서... 푸념 한번 늘어놔봅니다. 아놔~~~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