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 알바트로스3 골드
>>>>>A/S 처리 진행 상황<<<<<
*3월 17일 유라이브 A/S 택배발송
*3월 20일 유라이브 A/S 택배도착
*3월 23일 1차 연락
나: 수리 진행상황 문의
유라이브: 수리센터 전화번호 알려줄테니 연락해봐라
수리센터 통화안됨 3번 시도
*3월 27일 2차 연락
나:23일날 알려준 번호로 전화 했더니 연락이 안된다.
유라이브: 그러면 담당자보고 전화하라고 전달하겠다.
저녁이 되도록 연락없음.
*3월 29일 3차 연락
나: 수리 진행상황 문의
유라이브: 27일날 담당자한테 전달했는데 연락 못받셨냐
나: 못받았다. 전달은 제대로 된거인가요? 바로 전달좀 해서 연락좀 줘라
10분후 유라이브 고객센터에서 연락옴. 서비스 대행사가 바꼈다. 일단 먼저 죄송하다. 빠른 시일내로 제품 확인 후 연락 주겠다.
2주가 다되가도록 제품 확인도 안한 유라이브 A/S
유라이브 블랙박스는 고장나면 새로 사야되나봅니다.
시간을 돌릴수만있다면 과거의 저를 줘패서라도 이블박 안삽니다....
알바트로스1 쓰다가 터치도 그렇고 화질도 구려서 알바트로스2로 업글을 했습니다.
파일은 전용뷰어아니면 겁나 껌뻑거려서 확인도 힘들구요...
문제는 고질병 터치좌표 ㅄ되는거.... a/s센터 직접방문해서 수리하고 다음날바로 작동안됨.... 포기하고 그냥 녹화만 잘되나 확인하면서 타는중... 요새는 녹화안하는일이 빈번해서 운행전 수시로 확인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