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형님들
제가 이런글을 쓸일이 생길줄은 몰랐습니다ㅠ
형님들의 의견 부착드립니다.
지인이 코나EV를 타고 있습니다.(2019년 10월 출고)
한달전 브레이크쪽에서 잡음이 발생하여 블루핸즈에서 브레이크쪽관련 점검을 받았으나, 이후에도 잡음은 사라지지 않았고 블루핸즈 측에서는 "잡음은 모르겠고, 이상은 없다" 라는 답변만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한달이 지난시점(5/12)에 신호등 정차후 출발할려는 찰나에 브레이크관련 온갖 에러메세지가 뜨면서 브레이크가 말이 듣지 않았고 다행이 출발하던 찰나라 차는 간신히 세울 수 있었습니다.
주말이었기에 보험사에 연락하여 근처 주차장으로 이동 후 월요일(5/13)이 되어 현대차측에 연락하여보니 블루핸즈가 아닌 하이테크 센터로 입고하라고 전달받았습니다.
문제는 언제 수리가 될지등의 답변없이 무작정 기다리라고만 하는 현대측의 답변입니다. 이런경우 하이테크 센터에 입고 후 무작정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혹시 이와 비슷한 일을 겪은 현대차 또는 현대 전기차를 운행중인 분이 계시다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잘못이 아니면 해당 회사가 대체할 차를 구해줘야 함..
근데 전기차는 진짜 노답인가 보네..
일단 요청해보세요.
라고~ 할것 같네.
보증지낫으니 대차같은건 없는게 당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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